본문 바로가기

MY주방

집밥 퍼레이드 (feat.이렇게 먹으니 살이빠질리가.......) 식샤를 합시다!! 예!!예!!!예!!!!!!서울와서는 맛집 맛집 제주에서 못먹은걸 먹을텐다!!맛집투어를 할테다 생각했는데 이게 왠걸맛있게 요리해주고맛있게 먹어주는 사람이 있어한참 만들어 먹는 재미에 퐁당오호호호호호호호호호가끔 생각날때 마다 찍어 두었는데 꽤 모아버린근데 한식도 많이 해먹었는데 사진에 없다는건 함정이다!!!!에헤헤헤헤헤헤헤패티를 만들자!!!로 시작해서 조물조물 패티 만들기그리고는 바로 햄버거 만들기한입에 안 들어가서 행복한 햄버거 만들.. 더보기
[식빵레시피_마이리틀베이커리] 당근? 식빵? 당근? 식빵? 빵근! 빵근!!! 봄입니다요.봄따스한 햇살에 온몸의 세포가 반응하는!! 이히!! 그런 봄이예요!그래서 그런지 아니면 갑자기 마음에 변덕이 생긴건지한동안 끊었던 베이킹에 급 관심이 쏠린 요즘빵을 뚝딱 만들어준다는 제빵기를 발견!!!!레시피 이벤트를 통해 제빵기를 준다니!!! 도전!! 도전!!!!!!식빵으로 무언갈 만들어라는 도전과제인데!!두둥뭘만들지 하다가 얼마전 이니스프리 카페갔다가당근쥬스에서 보았던 귀여운 미니 당근이 생각나서 만들어본 당근빵이히힣당근은 들.. 더보기
만원의 행복!!!! 아웃백 저리가라!! 스테이크 만들기! 이 스테이크는내 싸랑스런 메지동생이"언니 집에 야채들 수확했어요"라는 말로 시작 되었다!!두둥으하하핫야채 수확했는데저는 왜 스테이크가 먹고 싶었던걸까요;;;;은근 장보는데!이거슨! 만원의 행복인거이마트 할인 시간에 가서인지주요 재료인고기+새송이+양파반쪽+감자두알+미니토마토세알+스테이크소스사는데 만원도 안들었다고 엄청 뿌듯해핸요!!!!오호호호 이거 좋은데? 하면서요리 고고고고!참고로 요리 평소에 안하는 저도 하는거면남들도 다 한다는거!오늘의 .. 더보기
간단한 연어 요리를 식탁을 뽐내보아요이 :-) 룰라라라 집에 가는 발걸음이 가볍던 어느날?!왜냐구요?!아하하핫오늘은 기메지양이 부른 연어로 여자사람 놀이 하는 날이거든요.아 이것이 얼마만에 칼질이며얼마만에 오븐질이며얼마만에 여자사람 놀이인가 ;ㅁ;간단한 레시피에도벅벅되던 그날!암튼!!! 고고고고!+연어회+싹뚝싹뚝 썰어서 접시로 고고+파인애플 연어 샐러드+연어를 길게 썰어서파인애플을 돌돌 감아주세요.그리고 가운데는 샐러드로 장식!은근 파인애플과 연어가 맛나요이 :-)+연어말이+요번 녀석도.. 더보기
생강+레몬으로 미리 감기 잡으세요! [진저에일] 생강 + 레몬으로 미리 감기 잡으세요! [진저에일]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것이! 이제 가을이 가고 겨울이 슬슬 오려고 하나봐요! 가을하고는 안녕~ 하고 인사를 해야 하는데..이상하게 올 가을하고는 작별인사를 하기가 싫으네요! ㅇ_ㅇ;  저는 요새 저녁되면 몸도 으슬으슬 춥고 한것이 감기가 오려나 싶어서 미리 진저에일 조금 만들어 두었지요! 진저에일은 원래 탄산수 넣고 시원하게 마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으슬으슬 추울때.. 더보기
[리뷰] 간편해서 먹기 좋은 사옹원 김말이 튀김 이히히히히힝!!! 김말이 좋아하세요? 전 사실 오징어 튀김이나 고추튀김!!! 이런거 좋아하는데.... 떡볶이와의 환상궁합을 알고나서 한동안 김말이 홀릭을 경험한적이 있지요!!! 김말이 튀김.....실제 만들기는 상당히 귀찮다지요;; 당면도 삶고 김에 하나하나 만들어야 하고;;; 그래서 실제 집에서는 만들어 먹은적이 없는데!!!!!!!! 이번에 김말이 튀김을 리뷰할 기회가 생겨서 요렇게 냠냠 했지요.이히힛   포장은 요.. 더보기
달콤 달콤 달콤 빼빼로 만들기! 달콤 달콤 달콤 빼뺴로 만들기! 이런 일이!!!!!!!!!!!!!!!!!!!!!!!!!!!!!!!!! 어쩌다 보니 베이킹나라(http://www.bakingnara.co.kr/) 에서 빼빼로 데이에 하는 이벤트에 덜컥 당첨이!! 까올!!!!!!!!!!!!!!!!! 저에게 어쩌다 보니 이런 복이!!!! 으헤헤헷!!!! 베이킹 나라는 주로 제가 베이킹 재료 살때 이용하는 사이트인데요 ㅎ 상품도 괜찮고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완전 깔끔하게 되어.. 더보기
제철 홍시로 즐기는 새콤달콤 홍시슬러시! 제철 홍시로 즐기는 새콤달콤 홍시슬러시! 홍시철이 왔습니다!!!!!!!!!!!!!!!!!!!!! 감이 맛있는 시기가 왔습니다!!!!!!!!!!!!!!!!!!!!!!!!!!!! 제철과일을 먹어야 몸에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이왕이면 제철과일을 이왕이면 먹어야지 했는데 장보로 갔다가 홍시가 저렴하길래 낼름 집어 왔습니다! 홍시는 생감의 떫은맛이 자연적 또는 인위적인 방법으로 제거되어 붉은색으로 말랑말랑하게 무르익은 상태의 감 .. 더보기
빼빼로데이를 더욱 빛내줄 달콤한 초코컵케익! 빼빼로데이를 더욱 빛내줄 달콤한 초코컵케익! 올해 빼빼로 데이는 밀레니엄 빼빼로 데이라고 다른때보다 광고가 더 많은거 같아요 ㅎ 상술이다 뭐다 해도 11월 11일 만큼은 빼빼로가 주인공이 되어버렸네요 ㅎ 근데;;;; 빼빼로데이 하면 빼빼로가 생각나야 하는데 왜 저는 달달한 초코컵케익이 생각나는걸까요!!? 아마 그냥 먹고 싶었던..뭐..그런거겠죠..으하하하하하하하;; 그래서~ 비오는 주말 달콤한 초코컵케익이 급급급 땡겨서 만들고!! 생각난김에 .. 더보기
[버터!계란!우유! 없이 베이킹] 무섭지 않은 호박귀신과 함께 하는 쇼콜라폰당! 할로윈(Halloween)은 매년 만성절(모든 성인의 날 대축일) 전날인 10월 31일에 행해지는 전통 행사이다. 이 날에는 죽은 영혼이 다시 살아나며 정령이나 마녀가 출몰한다고 믿고, 그것들을 놀려주기 위해 사람들은 유령이나 괴물 복장을 하고 축제를 즐긴다. - 위키백과 여기저기 할로윈관련 베이킹이나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띵까띵까 거리다가 주물럭 주물럭 해봤다지요. 저는 초코를 완전 사랑하는데요! 근무하다가 일이 안풀리면 초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