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주방

[리뷰] 간편해서 먹기 좋은 사옹원 김말이 튀김


이히히히히힝!!!
김말이 좋아하세요?
전 사실 오징어 튀김이나 고추튀김!!! 이런거 좋아하는데....
떡볶이와의 환상궁합을 알고나서 한동안 김말이 홀릭을 경험한적이 있지요!!!

김말이 튀김.....실제 만들기는 상당히 귀찮다지요;;
당면도 삶고 김에 하나하나 만들어야 하고;;;
그래서 실제 집에서는 만들어 먹은적이 없는데!!!!!!!!

이번에 김말이 튀김을 리뷰할 기회가 생겨서
요렇게 냠냠 했지요.이히힛

 
포장은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지퍼락이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 편리합니다!!!




사옹원 김말이는 부드러운 당면과 국산김의 조화라는 설명이 되어 있어요 ㅎ

 


후라이팬에 조리하거나 오븐에 조리할수가 있는데
저는 후라이팬에서 만들어 먹었어요 ㅎ
후라이팬에 조리하실 경우에는 조리 후 기름을 흡수 할 수 있게  기름종이 같은것에 
잠시 두었다가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ㅎ
  


이힝!!! 김말이 튀김 완성!!
노릿노릿한게 맛나 보이죠?
노릿한 색깔이 궁금해 뒷면을 보니 치자색소가 들어가 있네요 ㅎ 
 



떡볶이입니다;
색깔이 안 매워보이죠? 오늘 같이 먹을 녀석이 7세 아동이라서 ㅋ
하나도 안 매운 떡볶이를 만들었다지요 ㅋ 




시식!! 두둥
아침부터 떡볶이와 튀김을 먹고 또 먹고 크크크크 
7세 아동이 빛이 속도로 먹고 있다지요 으헤헤헷!!!!!!!!!!!!



떡볶이 궁물에 찍어 먹고 또 먹고!!!

김말이튀김이 당면도 불지않고!!!
고소한 참깨도 가득있구요.이히히힝
튀김옷도 아주 바삭하답니다!!!!

간편해서 좋고!
맛있어서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는 딱이예요!! 으헤헤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