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 예!!예!!!예!!!!!!

서울와서는 맛집 맛집 제주에서 못먹은걸 먹을텐다!!

맛집투어를 할테다 생각했는데 이게 왠걸

맛있게 요리해주고

맛있게 먹어주는 사람이 있어

한참 만들어 먹는 재미에 퐁당

오호호호호호호호호호


가끔 생각날때 마다 찍어 두었는데 꽤 모아버린

근데 한식도 많이 해먹었는데 사진에 없다는건 함정이다!!!!

에헤헤헤헤헤헤헤







패티를 만들자!!!로 시작해서 조물조물 패티 만들기

그리고는 바로 햄버거 만들기

한입에 안 들어가서 행복한 햄버거 만들기

감자튀김도 수제라는!!!

계란이 많이 익어 버려서 아쉽지만 그래도 꿀맛!











패티 부자가 된 날부터 기분이 어쩌나 좋던지

그릴모양 내며 지글지글 고기를 굽고 

야매 라따뚜이까지!

꾸우우우울맛

계란이 많이 익어버린건 역시나 함정!








봉쉡 손에서 기적적으로 만들어지는 알리오올리오

건고추덕에 약간의 매콤함이 더해져 좋다요!









맛있으니까 다시 한번

에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봉쉡이 뚝딱 만들어낸

미스터콩츄

만들기도 쉬워 좋고

맛있어서 좋고

또 다시 외친다요.

꾸우우우우우울맛









오늘 뭐먹지 버전 가지덮밥

두반장의 맛을 처음 알아버렸따아아아아아아!

맛있는 가지로 뚝딱뚝딱









지금이 포항초가 맛있을때야!! 라고 포항초를 너무 구입해서 남아돌아

무엇을 해먹지 하다가 생각난 스크램블!

계란에 방울토마토에 포항초에 파마산치즈에 쓰쓰쓱











이거슨이거슨

무엇일까요?

아하하하하하하핳

오늘 뭐먹지에 나왔던 홍대 유명한 로제함박스테이크!

계란이 너무 익어버려서

함박스테이크가 계란보다 작아서

요래 요래 보이지만

진짜 싹싹 긁어먹을 정도로 맛있는!

소스가 끝내줘욥!













이거슨 이거슨 또 뭐깔요?

오늘 뭐먹지 나왔던 만두 라쟈나!!!

즐거운 사람들과 즐거운 식사

먹다보니 배는 너무 부르고

이야기에 즐거움도 부르고

참 좋다요!!!!!!









샘킴표 토마토 펜네

뭐. 이정도면 아시겠지만

요리 레시피의 90% 이상 지분은 올리브티비에 있다는!!!

오늘 뭐먹지 , 올리브쇼를 시작으로

이제는 냉장고를부탁해까지


이 정도면 우리 상받아야해

이렇게 열심히 레시피를 실천해서 해먹는데 말이지!!








이것은 항정살 돌돌 볶아서 양파절임와 같이 먹어요!!

고기는 항상 진리예요!!!!








올리브쇼에서 어찌나 맛있게 빠니니를 만들어 먹던지

치아바타 빵을 구하지는 못하고 식빵으로 쓱쓱 해먹기

요녀석에 맥주를 몇캔 먹었더라.

으하하하하하









오늘 뭐먹지 표 나초 피자

간단히 만들어 먹어 좋지만

칼로리는 폭발일꺼 같은 이 녀석










뚝딱뚝딱 부리또를 만들어서

맥주 쏵쏵

다음날 도시락도 해결!!!










무엇일까요?









짜잔

자르면 요렇다는거

소세지를 감싼 치즈에 옥수수가 콕콕

완전히 맥주 안주다요!









이연복쉐프님표 유린기

맛에 유린 당하고

향기에 유린 당하고

잊을수 없다요

이힝








집에서 파스타를 만들어 먹는 순간

나가서 사먹는게 괜시리 돈이 아까워진다.

왜냐면 요래 풍성하고 저렴해서!!!

맛은 당연히 굿굿











얇게 썬 감자를 굽고 그 위에 플레인요거트 / 베이컨

이 환상적인 조합은 맥주를 부른다.









오세득 쉐프님표 라구 파스타

소스에서 몇일을 끓인 깊은맛이 나는 신기한 경험

끊임없이 입에 들어가는 신기한 경험

이것이 라구 파스타!







==================================================


사진을 보니 내가 만든것보다 만들어준걸 먹은게 더 많구나

이 모든 사진은 봉쉡에게


근데 이렇게 먹으면서 살빠짐을 바라는건 역시 무리겠..


^________________^;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5.06.17 21:09 신고 나레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첨 보는 요리도 많은데유! 아웅 맛있겠다

  2. 2015.06.25 16:29 신고 용작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맥주쟁이 아톰양님! ㅎㅎㅎㅎㅎㅎ)b

  3. 2015.07.10 11:10 신고 소심한우주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건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배고파져요. ㅎㅎ


 «이전 1 2 3 4 5 6 ··· 655  다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