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끼적이다

니콘 레전드 서포터즈 모집!!!! 바로 콜!!!





니콘에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아하하하핫


왜 관심을 가지냐구요?


제가 니콘 바디를 쓰거든요!!

냐하하하하하.이름하여 덕구 D90을 사용하였는데요.

벌써 한 3년은 사용한거 같네요.


그사이에 D90 하나를 부셔먹고;;; 다른 바디로 갈아탈까 하다가 이래저래 다시 D90을 사용하고 있다지요.

그래도 뭔가 다른 바디에 대한 뽐뿌가 사라지지 않던중

우연히 접한

 니콘 서포터즈모집!!

까롤!!! 이거 완전 기회인데 라는 생각이..+_+


제가 이상하게 니콘 바디에 전기가 찌릿 통해서인가..카메라를 바꿔도 니콘으로 바꾸려고 생각하거든요.

요런거 신청해서 된다면 니콘의 다른 바디도 써보고 참 좋은 기회일거 같아요!!


그래서 우선 도전!!!!!! 하려고 페이지를 꼼꼼하게 보니

다양한 기종을 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하던데

그 중 제 눈에 확 들어온건 바로 D600!!! 까롤!!!


왜냐면 제가 지금 사용하는 바디가 니콘 크롭바디거든요.

풀프레임을 사용해보고 싶다고 생각만햇지. 

실제 사용을 안해봐서 

같은 니콘에서 라인에서 풀프레임과 크롭바디의 차이점을 알고 싶기도 하고!!

에헤헤헷


D600을 찾아보니 완전 워너비모델이더군요.

경량모델 즉 가벼운 모델이라서 여성유저가 쓰기에도 좋고 

ISO성능도 뛰어나고 고속연속촬영까지!!!!

아흙.아흑.써보고 싶어요!!



1,2월이 너무 바빠서 사진을 찍어놓고도 포스팅도 못하고

우수블로그 엠블럼만 달았놓고 이건 뭐 블로그를 너무 방치해서 ;ㅁ;

반성반성 하며 블로그 가동 중인데!! 

D600으로 제주의 아름다운 봄여름을 담을수 있길 바라며!!!


\이상!! 끗! :-)







[카메라 사진정보는 네이버 지식쇼핑입니다요]





 니콘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