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道 이야기/알려주기

덴빈의 직접영향권에 접어든 제주는!!

태풍이 왔어요!! 태풍이 왔어요!!!

볼라벤때문에 고생한지 몇시간이나 지났다고 ;ㅁ; 다시 태풍님이 오셨어요!! ;ㅁ;


새벽에 자는데 창문 웅웅소리가 너무 커서 깨어보니!! 아니 벌써!! 태풍님이 이렇게 가까이 오셨네요;ㅁ;

지금도 창문에 웅웅소리가 장놘없어요 ;ㅁ; 

이제 출근해야 하는데...우산으로는 택도 없을거 같아 비옷도 살짝 꺼내놓고 ;ㅁ;


이번 태풍은 덴빈으로 볼라벤보다 규모는 작지만 많이 비와 바람을 동반하여 볼라벤이 닦아놓은 길로 북상할거라고 하네요!

제주는 현재 태풍주의보에 최고 150mm 이상 폭우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아직 볼라벤때문에 입은 피해 복구가 제대로 되지 않았을텐데 큰 걱정이네요!!!!!!

제주도도 육지도 모두 큰 피해가 없었으면 하네요!!





[바람소리가;ㅁ; ]





[역시 사진으로는 잘 안느껴지죠이]



[웅웅소리!! 나무 날리는거 보이세요 ;ㅁ;]









[한없이 날리는 나무]







[나를 지켜줄 우비님 ;ㅁ;]





[덴빈 경로 - 네이버출처]



아.출근길 두렵네요 ;ㅁ;













출근준비하는데 갑자기 이 녀석을 보니 욱하네요;;

아흙


[태풍은 그대와 상관없는 일?!]
























반전!!!

출근하고 있는데

날이 쨍하고 -_-;



[오전 8시]


아하하하하하핫;;;;

내 우의는 어쩌라규!


라며!! 한탄했는데

순간 창문을 보니 이건 또 뭔가요

이런 버라이어티한 날씨 같으니라고!!!!! 


[오전 9시 50분 제주시 어디쯤]



[역시 태풍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