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道 이야기/알려주기

제주에서 제대로 일본라면 즐기기! [라멘 우라라]




제주에서 제대로 일본라면 즐기기! [라멘 우라라]


제주하면 당연히 회나 돼지고기 혹은 조림류등 제주 음식만 생각나시죠? 뭐 어찌보면 당연한 거겠죠? 

그런데 제주에 사는 저로써는 조금 더 다른 음식을 먹고 싶어서 색다른 음식점이 있으면 마구마구 댕기보는데요! 

그러다가 저의 맘을 훅 땡긴곳이 있으니 바로 일본 요코하마 라면집!!! 라멘 우라라 입니다. :


라멘 우라라는 제주 시청 번화가에 자리잡은 요코하마 라면집으로 오픈한지 오래 되지 않았다지요!! 영업시간이 저녁 10시 30분까지 인데..10시까지는 가야 음식을 주문할수 있다고 하네요!! 요코하마라면집이라고 되어 있는데..음...일본 음식을 많이 안 접해봐서..순간 요코하마..오사카..다 라면맛이 다를까요? 라는 의문이....다음에 단골이 되면 사장님께 은근 물어봐야겠네요 :]


쨌든!!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요.처음 갔을때는 사장님 조언에 따라 차슈멘과 미소라멘을 먹었는데 그때는 깔끔한 국물맛에 차슈멘에 차슈도 괜찮고 미소라멘도 처음먹는데 참 괜찮았다지요!! 담에 올때는 좀 더 도전적인 라면을 먹어보자 해서!! 이번에 시킨건 탄탄멘과 빠이코멘 입니다. 


사장님이 탄탄멘은 느끼해서 처음 드시는 분들은 한그릇 못먹을수 있다고 걱정하셨는데...저희는 느끼한거 잘 먹는다며 과감하게 도전!!! 결론은 대성공이였습니다. 탄탄멘은 들깨수제비 처럼 느끼한 맛인데 느끼 고소 하면서 뭔가 입맛을 확 땡기구요. 빠이코멘은 카레가루가 입혀진 돈까스 튀김이 나오는데 면과 후르릅 하면 굳!! ㅇ_ㅇb  다른 일본 라멘집에서 교자만두를 맛나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여기서도 교자만두를 시켰는데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더군요. 


사실 여기를 처음 접한것도 사무실 직원분이 여기 괜찮다면 추천해줘서 갔는데.....은근 단골도 있는거 같고 앞으로 인기 음식점이 될듯한 예감이 들던데요!!

제주에서 제대로 일본라면을 즐기고 싶다면 라멘 우라라 추천합니다 :]



[라멘 종류!! 잘 모르겠으면 사장님께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요!]





[다음에는 덮밥류를 도전해볼까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





[주방에서 일하시는분들이 다 젊으신거 같던데!!!!]





[너..너는 뭐니?!]





[안녕! 네꼬!]





[요코하마라멘..오사카라멘..다 다른맛일까요?]





[일반 단무지가 아닌...더 맛있어요!]





[탄탄멘의 끝내주는 비쥬얼]





[뭔가..느끼한 기운이 마구 몰려오죠잉!]





[음식이 사라지기전 마지막 컷]




[빠이코멘]





[안에 야채랑 돈까스랑 가득해요]




[면도 후르릅]




[탄탄멘 안에 숙주 가득!]





[담백한 교자만두]





[카레옷 입은 돈까츠!]





[우라라!! 화창한? 명랑한? 암튼 맛있는 라멘집]





가장중요한것!!


내가 맛있다고 남들이 모두 맛있는건 아니랍니다다!!
선택은 당신의 몫!! 유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