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道 이야기/알려주기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말차빙수 먹어요! [꿈꾸는 흰당나귀]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말차빙수 먹어요! [꿈꾸는 흰당나귀]


여름입니다!! 윤종신님의 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 요 노래가 입에서 흥얼흥얼거려지는 여름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모르게..나도 모르게 요새는 맛있는 팥빙수 집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지요 +_+ 그중에 눈 에 딱 들어온 바로 꿈꾸는 흰당나귀!!!!!


꿈꾸는 흰당나귀는 제주의 젊은거리 시청에 위치한 커피가게인데요. 어느순간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말차빙수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지요!! 말차는 가루녹차로 녹차잎을 고운 가루로 만든것을 말하는데요.보통 일본 말차를 알아주지요!! 사실 녹차를 차로 좋아하지는 않는데..녹차 아이스크림,녹차가 들어간 컵케익,녹차 빙수..이 녀석들은 너무나 맛있는거 같아요! 맛도 맛이지만 쌉쌀한 향도 좋고! 색도 곱구요!!!!


꿈꾸는 흰당나귀에 말차빙수는 우유얼음으로 추정되는 얼음에 말차가 잘 배합되어 나오는데요!! 안에 살짝 들면 팥도 있어요 +_+ 요 녀석이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사르르 녹는것이..여성분이 좋아할만한 스타일의 빙수라고 생각되요!!!! 


일전에 닐모리동동의 한라산빙수에 대해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그 녀석과는 맛이 좀 달라요!! 그 녀석이 좀 더 달달한 녹차빙수에 가까운듯 해요!!!!!! 아..포스팅 하고 있으려니 요 녀석 한입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 지네요!!




[꿈.꾸.는.흰.당.나.귀]





[귀여워]





[초록이구나]





[반짝 반짝 불빛!]





[꿈꾸는 흰당나귀로 오세요!]





[말차 빙수 두둥]






[안에 요래 팥도 있다는뇨]





[귀여운 냅킨]





[벽면 한가득 책]





[괜시리 내 가방 찍기]





[아기자기해요]





[미리 크리스 마스]





[아기자기 불빛]





[형형색색 빨대]



가장중요한것!!


내가 맛있다고 남들이 모두 맛있는건 아니랍니다다!!
선택은 당신의 몫!! 유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