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道 이야기/알려주기

꼬치구이에 한번 놀래고! 맛에 한번 놀래고! [해오름식당]



꼬치구이에 한번 놀래고! 맛에 한번 놀래고! [해오름식당]



저는 제주에세 고깃집 추천해달라고 할때가 사실..좀 애매합니다..왜냐구요? 제주 돼지고기는 다 맛잇거든요 ;ㅁ;ㅁ;ㅁ;ㅁ; 아하하하하하하핫!! 이상은 너무 주관적인 생각이구요!

보통 고깃집 추천해주세요? 하면 해주는곳 중 하나가 해오름 식당 가서 꼬치구이를 먹어봐 입니다.


일단 꼬치구이는 가격대비 나쁘지 않구요. 비주얼이 일단 오오오오!! 합니다. 그리고 맛도 나쁘지 않구요!!! 그런데 문제점이 일단 시끄러운걸 싫어하는분께는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해오름 식당 내부가 작은데 인기가 많다보니 완전 시끌시끌입니다. 그래서 조용히 이야기를 원하는 분께는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 :]


꼬치구이는 왕꼬치와 일반으로 나뉘는데 왕꼬치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하구요.일반은 식당가서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꼬치구이를 시키면 초벌구이된 꼬치구이가 나오는데..고기 안에는

마늘과 인삼이 들어있습니다. 그럼 그걸 꼬치에서 뺀다음에 구워서 먹으면 되는데요.아무래도 양이 많다보니 굽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답니다!!!! 이게 성인 4인 먹어도 배부르고대략 5인은 먹어야 할꺼 같아요.저희는 성인 4명이 먹었는데..너무 배불러서...결국 볶음밥을 먹지 못했답니다 ;ㅁ;


그리고 해오름 식당의 특징이  접짝뼈국을 주는것인데요. 요 녀석도 호불호가 갈리는 편입니다. 접짝뼈국은 갈비뼈를 우려서 메밀가루랑 섞어서만든국인데요!  별로인데 라는 분도 있고 저처럼 배지근(?)한걸 좋아하는 사람은 괜찮다~ 라는 반응이라지요!!!


혹시나 제주에서 고기 드실때 시끌시끌한 분위기도 상관없다.고기를 맛나게 먹어보자 하는 분께서는 슬쩍 추천해드려요이!


요날은 급 가게 되어 사진기를 안가지고 가서..아이폰으로 촬영했는데 화질 자체는 뭐..괜츈하네요.아하하하핫!



[기본 반찬잉]





[메뉴판입니다!! 접짝뼈국이 메뉴에도 있었군요! ]





[매콤 돼지껍데기]





[와우]





[역시 비주얼은!]





[옆에손님도 디게 좋아하던데.아하하하핫;]





[불판에 놓고!!]





[분해 시작!!]





[지글지글 자글자글]





[무난한 된장찌게]





[호불호가 갈리는 접짝뼈국]





[내부!! 작고 시끌시끌 합니다]





[입구]





[안녕 돼지!]





가장중요한것!!


내가 맛있다고 남들이 모두 맛있는건 아니랍니다다!!
선택은 당신의 몫!! 유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