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본/즐거운아시아

일몰을 기대하며!! 그곳!!! 라오스 돈뎃!


일몰을 기대하며!! 그곳!!! 라오스 돈뎃!






네이버 동배카페(http://cafe.naver.com/bngtour/)의 코마님이 추천해주시는 쥑이는 일몰!! 라오스 돈뎃입니다.

돈뎃을 가기 위해서 빡세에서 버스를 타고 섬으로 버스를 한참 타다가 반나까상에서 섬으로 들어갔습니다.
사실 빡세에서 돈뎃으로 갈때도...여행사나 호텔등에서 파는 버스표 가격이 다 달라서 발품 팔며 다니다가 그래도 나름 저렴이라고 생각한곳에서 표를 구입했지요.
그곳이 어디냐면 -_-;;; 란캄호텔에서 강 반대쪽으로 가다보면 큰 사거리가 나오는데 거기있는 슈퍼겸 음식점입니다.(사진이 없네요ㅠ_ㅠ)
표를 구입할때 숙소를 말하면 미리 픽업 시간을 말해줍니다.
그럼 다음날 아침에 버스를 타고 반나까상으로 출발!!
그리고 반나까상에서 다시 돈뎃으로 출발!!!

그렇게 그렇게 고생을 조금만 하면 돈뎃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사실 저는 일출 일몰에 집착하는 편이라서 돈뎃에 조금 기대를 했는데 제가 갔을때는 그렇게 아름다운 일몰을 보지는 못했다지요 ;ㅁ;
세상이 다 빨강하게 익어버릴거 같은 일몰을 기대했는데 ;ㅁ;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사실!!!!!!!!!!!!!!!!!!!!!!!!!!!!!!!!!!
돈뎃에서는!!!!!!!!!!!!!!!!!!!!!!!!

물이 메콩강물입니다!!!!!!!!!!!!!!!!!!!!!!! 물이 갈색이예요!!!!!!!!!!!!!!!!!!!!!!!!!!!!!!!!!!!!!!!!!!!!!!!!

물론 정화가 되어겠지만..예민한 분은 미리 알고 있어야 할거 같아서;;

어찌보면 이번 포스팅의 목적은 저거 하나일지도....물을 알리는;;
저는 저 사실을 모르고 들어갔다가..참..당화했거든요....
사실 이상한 잠자리도 더러운것도 다 참을수 있는데..물은 ㅠ_ㅠ 물은 ㅠ_ㅠ 물은 ㅠ_ㅠ 물은 투명해야 하지 않을까요ㅠ_ㅠ


그래도 물 말고는 다 좋아요;;;;;;;;
동배 코마님이 추천해주신 미싸이 게스트하우스도 아저씨랑 딸이 참 친절하구요.
따님은 이쁘덴다가! 음식솜씨도 좋으십니다!!!!!!

돈뎃에서는 뭐 하고 놀아요?
라고 물어보시면
딱히? 라는 말밖에는..정말 그냥..휴식하기 좋은곳이예요.

신나는 튜빙이.카악이.트레킹이.그런거 없어요! 돈뎃에는!
아름다운 일몰과 흔들흔들 그물침대만 있을뿐!!!!!














요 사진은 돈뎃에서 나오던날..
저는 우리나람 사람들만(?) 커플티나 커플운동화를 신는줄 알았는데..(왜 이런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사람 사는건 다 똑같은데;;;)
외국인 여행자 커플이 커플 운동화,커플 배낭을 매고 있는게 신기해서 찰칵 했다지요;;
역시 어디나 사람 사는건..사랑하는건 다 똑같은거 같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