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道 이야기/알려주기

마스터셰프님의 요리로 행복해지는 순간 [아루요]






















마스터셰프님의 요리로 행복해지는 순간 [아루요]




올해초부터 제주도 서부산업도로에 있는 유수암에 맛있는 일본음식점이 생겼다고!!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빨간날은 문을 열지 않고 ㅠ_ㅠ 공휴일도 가게가 문을 닫는다고 해서 어찌어찌 다녀오질 못하는데!!! 이게 왠걸!!! 중간게 그 가게가 문을 닫았나 말았네 하고보니!!! 그 음식점 주인님이 마스터셰프코리아에 출전해서 일등을 했다고 하네요!!!!!! 


엇!! 그러고 보니 더욱 그 음식점의 맛이 궁금해서 낮에 시간이 될때 낼름 다녀왔지요!!  저희 오픈하기 대략 30분 전에 간거 같은데..이미 길게 줄이 서 있어요 ;ㅁ; 역시 유명한 집은 다르긴 한가봅니다. 그리고 나서 대략 1시간을 더 기다려서야 실내로 입장할수 있었다지요!!


그래서 요것저것 시켰는데!! 오예!!오예!! 이래서 마스터셰프코리아에서 일등하셨구나라는 삘이 딱!! 오게!! 완전 맛있어요!!!! 나가사끼 짬뽕도 맛있고 덮밥도 맛있고 돈까스도 맛있고!! 역시 그 중 제일을 꼽으라면 나가사끼짬뽕인데요!! 저희는 약간 매콤하게 해서 먹었는데!! 아....지금 생각만 해도 입에 침이 고여요!! 쓰으읍!!!! 고로케도 먹고 싶었는데 금새 매진이라고 해서 ;ㅁ;   담에 저녁에 가서 고로케와 사케를 반드시 먹고 싶다는 생각이 +_+


아!! 음식도 음식이지만 셰프님도 참 좋으시더라구요!! 김승민 셰프님이 갑자기 쇼타임 하면서 불쇼도 보여주시고!! 항상 웃으시면서 요리하시는것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 음식이 더 맛나게 느껴진달까요!! 


기다려야 하는게 약간 번거롭긴 하지만!! 그래도 그만큼 맛있는 집이니!! 기회가 되면 살짝 추천드려요 :)


[귀여운 주차안내!! 주민들께 피해는 안되요!!]





[아루요!]





[귀염귀염 문어]





[오픈전..이건...너무해 ;ㅁ;]





[식사류]





[안주료]





[빨리 빨리 수저 젓가락 사용하고 싶다뇨]





[햇살이 좋구나]





[기본!]





[얼큰 나가사끼짬뽕]





[이제까지 내가 먹은 나가사끼짬뽕은.....거짓이였다이!]





[사실 돈까쓰는 그냥저냥]





[맛나요 덮밥]





[웃음가득 김승민 쉐프님 :) ]




[지글지글 불쇼 타임]






[사실..아사히를 먹고 싶었다는뇨]





[티셔츠도 파네요]






가장중요한것!!


내가 맛있다고 남들이 모두 맛있는건 아니랍니다다!!
선택은 당신의 몫!! 유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