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본/두리번상하이

상해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상해에서 야경 즐기기!!!






 상해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상해에서 야경 즐기기!!



상해에 가면 무슨 사진을 찍어야 할까요? 무엇을 보아야 할까요? 라는 질문에 가장 많이 듣는 대답이 바로 상해 야경입니다. 상해의 야경은 홍콩야경에 뒤지지 않는다고 많은 분들이 칭찬을 하시는데요. 저도 기대감을 가지고 상해야경을 보로 슝슝 다녀왔지요!


저희는 인민광장에서 와이탄광장까지 걸어갔는데 그리 멀지도 않고 중간중간 사람구경 건물구경 하면서 걷기 좋더라구요!! 나름 해 지는 시간을 맞춰서 도착할까나 했는데 너무 일찍 도착해버린거!!! 이걸 어쩌나 어쩌나 하는데 아무래도 해지는 시간 빛이 이쁘니 그때부터 사진이나 찍을까 하고 아예 와이탄광장에 자리를 잡아버렸죠.아핫


와이탄 광장에는 주말이라서 그런지 야경을 보기위해 나온 관광객이나 현지인들도 붐비더라구요. 모두들 광장 난간에 기대에 언제면 해가지고 불이 짜잔하고들어올까 하는 기대감으로 즐거워 보였어요. 그러면서 너도 나도 사진 찍기 모드 돌입! 가족들도 커플들도!! 찰칵찰칵!! :)


그리고 조금 시간이 지난후!! 드디어 야경 SHOW!! 시작!! 아하하하핫. 불빛이 사라지고 상해에 어둠이 내리면서 건물들이 모두의 빛을 내는 순간 아름다운 야경이 눈앞에 딱 하고 나타나네요!! 사실 제주에서 보는 야경이 아주 화려한 도시의 야경은 아닌지라 눈앞에 펼쳐진 상해의 야경에 와와와!! 하면서!! 이것도 좋은데 그럼 홍콩의 야경은 얼마나 좋다는건지!! 으헤헤헷 요런 저런 생각하면서 열심히 셔터를 누르고 또 누르고!!  밧데리가 떨어질때까지 누르고 누르고!! 에헤헤헷


사실 상해에 낮에 돌아다니면서 북적북적이는 사람에 치이다 보니..아 왠지 마음이 힘들다 힘들다 했는데 눈앞에 펼쳐진 화려한 야경을 보고 나니 나에게 요런걸 보여주려고 그리 맘고생을 시킨거야? 라고 생각하면서 상해의 또다른 매력에 푹 빠진 밤이였지요 :-)



▲ 와이탄광장에 가니 푸동 전경이 한눈에!! 뙁!!




▲ 은근 7자 빛!!!




▲ 연인도 찰칵찰칵!







▲ 카메라에 담기는 와이탄의 풍경






▲ 와이탄광장을 감싸는 노을빛




▲ 모두의 웃는 모습이 좋다 :)




▲ 나를 신기해(?)하던 관광객 아저씨




▲ 너도 나도 찰칵찰칵





▲ 아가도 같이 야경보기준비!!!




▲ 미소짓게 되는 가족




▲ 온 팔을 뻗어!!!서!!!!!!!!! 사진 찍기!



▲ 그녀는 무슨 생각중일까?



▲ 이제 곧 야경쇼 타임! :)





▲ 아! 기다리고! 고! 기다리던 야경!




▲ 시야가 흐렸던게 아쉽긴 해도 좋구나





▲ 땡겨보니 더 화려하구나이!!





▲ 크루즈는 슝슝 지나가기!!




▲ 동방명주에도 불이 반짝!!!





▲ 모두를 반하게 한 야경





▲ 푸동으로 넘어가면서 한컷!




▲ 안녕 동방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