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끼적이다

한여름밤 반짝반짝 빛망울[보케]을 담아보아요!



반짝반짝 빛망울[보케]을 담아보아요!



가끔 웹서핑을 하다보면 카메라로 이쁘게 찍는 기술이 너무 많아요!!! 볼때마다 신기한 기술이 많은데 그 중 마음에 쏙 들었던것이 바로 빛망울 즉 보케 사진이라지요!!!  사실 예전에도 한번 보케사진에 필이 빡! 와서 뚝딱뚝딱 보케사진을 찍을수 있게 도와주는 종이필터(?)을 만들어서 늘 가지고 다니는데요.


어떻게 생긴거냐면요!!




요래 생겼는데 요거요거 만들기 쉬워요!! 검은색 종이를 즈 구경에 맞게 자른다음에 가운데 하트 혹은 별 혹은 새 등 다양한 무늬를 그린다음에 오려주면 끝!!! 대신 만들때 가운데 무늬가 너무 크면 별로 안이쁘니 그건 주의하셔야 해요!! 한번 만들어 두면 계속해서 사용할수 있어서 아주 좋다지요!! 


사용법도 간단해요! 종이필터를 렌즈앞에 살짝 끼워준다음에 초점을 MF로 놓고 찍으면 이쁜 보케 사진이 완성이요!! 이히히힛! 


팁이라면 빛이 너무 몰려있는곳은 오히려 번져서 이쁘지 않아요! 적당한 거리에 적당히 모여있는 빛!! 이런곳에서 깔끔하고 이쁜 빛망울 사진을 찍을수 있답니다 :) 



[세상이 가득 높은음자리표]





[날아라 나비야]






[음악이 눈에 보이게 흘러간다]





[나를 어딘가로 데려가 줄 비행기]






[온세상에 사랑 가득 ]






[파랑새를 찾아라]





[나비야! 나비야!]






[별님 안녕]





[한여름밤의 낙엽]







여기서 잠깐!! 요게 원래는 어떤 환경이였을까?를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나비길]






[나비길 원본]



딱!! 사진이 차이 나죠!!! 으하하하핫!! 저 빛에 나비가 앉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


한여름밤!! 슬슬 산책하면서 요런 보케사진 한번 찍어보세요! 은근 재미있어요이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