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냥!냥!

종이박스로 고양이 장난감 만들기 [고양이 스크레처 만들기]


종이박스로 고양이 장난감 만들기 [고양이 스크레처 만들기]

언제부터인가 요 녀석이 침대 구석을 박박 긁어대는것이...왜 이런가했더니..


자기의 스크레처가 요렇게 너덜너덜 되어 있던것이였습니다!!!!!!!!!!!
요 녀석...발톱 긁는것이 다 헐었다고 새걸로 달라는 무언의 압박으로 받아 들이고..스크래처를 하나 만들어줘야지..
라고 생각을 했지요!!!!

처음에는 스크레처를 샀었는데....사고 보니 요것도 만들수 있겠다 싶어 만들어서 녀석에게 던져주곤 하였는데요.
처음 스크래처를 만들때는 요 녀석이 사용안하면 어쩌나 했는데...막상 만들어주면 좋다고 박박 긁더군요!! 녀석이 박박 긁어주니 왠지 제 속도 시원해지구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합니다.집에오는 택배상자를 두었다가....작은 상자 사이즈에 맞게 자른 후 풀 같은걸로 고정해주면 끝!!!
 

준비물 : 박스 2개 (큰것,작은것) , 가위 , 풀


우선 준비물입니다;; 너무 간단하죠!

박스를 작은 사이즈에 맞게 열심히 자릅니다.요 녀석도 자기 장난감 만드는줄..아는건지....와서 열심히 훼방질입니다 -_-

풀로 고정시켜줍니다.고정하지 않으면 긁을때 종이가 빠지더라구요!!!


완성샷!! 허술해보여도 요만한것이 없습니다!

아마...조금 있으면 이것처럼 너덜너덜 해지겠죠!!!;;

만들고 나서 처음에 어색해 하는거 같으면 캣닢을 살짝 스크래처에 뿌려주면..
무조건 100% 가서 부비부비 하다가..신나게 긁습니다!!! 그러니..사용안하면 어쩌지 걱정은 마세요! 으헤헤헷! 










'냥!냥!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꼬물꼬물 냥이들!!! 2개월째 무럭무럭 자라다!  (44) 2012.08.21
꼬물이 냥이 네마리가 태어났어요!! 까울!  (38) 2012.06.29
얼굴없는 미남  (30) 2011.11.16
빼꼼.빼꼼  (16) 2011.11.12
잘자라♪ 우리냥이!  (2) 2011.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