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道 이야기/알려주기

세화바다를 닮은 맛있는 파스타! 광스쿡스



안녕하세요.

아톰양입니다 :-)




진짜 가을님이 오시긴 하나봐요.

식욕이 부쩍부쩍 돋는것이.


가만히 누워있으면

김치찜이 먹고 싶고

순대볶음이 먹고 싶고

매운닭날개가 먹고 싶고

아하하하핫


이러다 겨울에 뒹글뒹글 눈사람하고 같이 굴러다닐 위험에;;;



나름 인내심을 발휘하다가도

먹고 싶다 먹고 싶다 파스타라고 했을때

요즘 가장 먼저 생각나는!!


광스쿡스입니다.






세화 7길 23-6번지에 위치한

세화바다가 조금 보이는곳에

맛있는 파스타집

광스쿡스가 있다지요.








보기만 해도 사랑해버릴거 같은 피클

색이 참 두근두근 색이죠?!









밥주세요!

밥주세요!

외치며 기다리는 녀석들








마리게리따피자

우걱우걱 먹다 보면

피자는 어디에?!








진정 맛있는 새우크림파스타

까아아아아아악

사진 보면서도 혼자 침이 꼴딱꼴딱

아...저..크림의 자태란

너란 녀석 

내가 어떻게 안 먹겠니.










버섯리조또

버섯이 몸에 좋은거 아시죠?

면역력 쑥쑥입니다요!










파란 세화바다 보이세요?

요새는 참 세화바다가 좋은듯해요.

나이키모양의 백사장도 좋고 :)







이런 주방

너무

가지고 싶자나 








바질향 가득 풍기며

어서옵쇼를 외치는 녀석들







오래된 골드스타

요새는 저런 아이템이 대세인듯







아기자기 낙서하고싶다.







광스쿡스 여기 있답니다.

아.

파스타만 파는게 아니고

게스트하우스도 같이 한답니다

:)










젊은부부님이 운영하시던데

너무 맛있는 파스타에 

도란도란 이야기가 하고 싶었는데

가실때마다 너무 바쁜거 같아서

차마 잘먹었습니다도 못하고 나왔네요.

에헤헤헤헷




맛있다의 기준은 모두가 다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