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道 이야기/알려주기

[제주_동쪽] 왠지 몸이 건강해지는것 같은 밥상!!! 편운정식!


[제주_동쪽] 왠지 몸이 건강해지는것 같은 밥상!!! 편운정식!



저는 나물반찬을 좋아합니다
나물반찬을 많이 먹으면 왠지 건강해지는거 같고 살도 안찔거 같고..또..스스로 나물반찬 요리를 못하고도 하고;;
그래서!! 밖에서 밥을 먹을때 왠지 나물반찬을 챙겨 먹게 되는데요!!
우연히 찾은 이곳에서 나물반찬을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으하하하하하!!

편운산방은 성산근처에 위치한 펜션인데요.
펜션만 하는게 아니고 식사와 차 종류도 팔더라구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옛날집 분위기이구요.
실제 실내에 들어가도 나무 테이블이며 장식들이며..엣날느낌과 따듯한 느낌으로 꾸며저 있어요!

무튼!
저희는 편운정식(10,000)과 비빔밥(6,000)원을 먹었는데요!
완전 건강해진 느낌이예요 ㅋㅋㅋㅋ
고기도 아닌거들이(저는 은근 육식매니아입니다;;;;) 어찌나 맛있던지
밥그릇 반찬그릇 싹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옥돔은 또 어찌나 맛있던지...다 먹어버리겠다며 꼬리며 머리며..심지어 가시사이에 살들도 아까워 마구 먹었다지요..
짭쪼름한것이 진정한 밥도둑입니다!!!

사실 이런 정식류는 왠지..반찬이 가지수는 많은데 식고 ..맛없고...젓가락도 안가고...
그래서 정식류는 잘 안먹게 되는데..여기서는 그 생각이 완전 바뀌었어요.
하나 하나 반찬에 정성이 들어가 있는거 같고..재료도 좋은거같고!!(재료를 다 사서 쓰는게 아니고 직접 재배해서 말리고 해서 만드시는것들도 있대요~)
시즌별로 반찬도 바뀌는거 같은데..나중에 다시 한번 가봐야 겠네요!!! 으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