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道 이야기/알려주기

태풍 산바가 북상 후 제주에는 파란 하늘이?!





















현재 태풍 산바는 제주도를 지나서 북상중인데요.

그래도 제 주위에는 아직도 안개가득에 바람 슝슝이라서 태풍이 지나간게 맞나 싶었는데


근무 중 카톡이 띠링띠링하더니 주위분들이 사진을 보내주시는데

이게 왠걸!

완전 파란하늘입니다요!!!


제가 있는 제주와는 다른 신세계 같아요;;

분명 탑동에는 물이 넘치고 제가 있는 아라동에는 안개가득에 바랑 슝슝인데

서귀포는 파란 하늘님이 오셨다고 하네요!

물론 서귀포도 바람이 슝슝이라고 하던데..그래도 ..파란 하늘..와우...!





[서귀포는 파란하늘님이 오셨네요]







[제가 있는 곳은 여전히 안개가득]







[같은곳이 아닌거 같은 제주]





[탑동에는 여전히 물난리;;;;]





태풍이 지나고 나서 

제주에는 엄청난 폭우로 인해 일부 주택이 침수되고 정전등 피해가 있었다고 하는데


모두들 힘내시길 바래요!!!!!!!! 


그리고 북상중인 태풍 산바에 

육지분들도 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사진 & 동영상 제공 - 제주포토스토리의  자전거님,다시한번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