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道 이야기/알려주기

지글지글 두루치기로 식사 끝! [현옥식당]


지글지글 두루치기로 식사 끝! [현옥식당]


제주도에는 두루치기 집이 많이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용이식당도 있구요. 무한으로 주는 광동식당도 있구요. 한치 두루치기 하는 태광식당도 있구요. 

그 중 접근성이 가장 좋은걸로 일등인 현옥식당도 있습니다!! 현옥식당은 제주 터미널 옆에 위치해 있어서 버스로 이동하는데 시간이 없을때 이용하면 딱 좋은 식당이랄까요.


현옥식당은 두루치기도 많이 먹지만 정식도 판매한답니다!! 근데 가격이 3,000원이예요!!!!! 요새 이런가격으로 정식먹기가 힘든데요!! 물론 생각하시는 상다리가 부러지는 그런 상차림은 당연히!! 절대 절대!! 아닙니다. 정말 그냥 집에서 먹듯 나물반찬 먹가지와 생선과 국과 밥인데요. 가격적인 매리트를 생각한다면 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두루치기를 시키면 고기가 처음에 나오고 고기를 달달 익히다가 콩나물과무채등 섞여 있는 야채들을 달달 볶아주면 끝!! 까올!!! 어느새 한그릇 뚝딱이라지요!!

개인적으로 맛만 따지고 보면 아..정말 맛있다 라는 말이 나오는곳은 아니랍니다.그래도 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가야 하는데 어디 찾아가서 식사하기에는 애매할때! 그때 딱! 가서 한끼 

뚝딱 하면 좋은 식당이라지요!




[생고기가 지글지글]





[이모님~ 여기 야채 듬뿍이요~]





[정식이 3,000원!!!]





[밥과 국.이거면 되지 뭐]





[지글 지글 익어라!]





[까올!!]





[다시 찍고!!]





[이제 그만 먹자!!]




그나저나 요새 먹으로만 다니는거 같은데...실은 그게 아니라...사진을 찍어두고 포스팅을 너무 안해서 ;ㅁ;ㅁ;ㅁ;ㅁ; 근데 사진도 먹을때만 찍어서 ;ㅁ;ㅁ;ㅁ; 다 먹는 사진이네요! 까울!




가장중요한것!!


내가 맛있다고 남들이 모두 맛있는건 아니랍니다다!!
선택은 당신의 몫!! 유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