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道 이야기/알려주기

야생화에 취하는 그 곳! [방림원]


야생화에 취하는 그 곳! [방림원]

사실 저는 제주에 살아도 박물관형(?) 관광지는 잘 안가게 됩니다.관심있는 곳이 생기거나 지인이 왔을때 혹은 사진 찍을때 가곤 하는데요. 이번에 방림원이라는 야생화 박물관을  다녀올일이 있었습니다. 꽃을 좋아는 하지만...잘 찍지는 않아서..사실 별 관심이 없던 곳인데요.한번 다녀오니 좋네요! 이쁜 꽃들보고 마음도 이뻐지고.이히히힛! 

방림원은 야생화 전시관으로 국내 최초의 세계 야생화 박물관이라고 합니다.원장님께서 하나 하나 손으로 만든곳이라고 하는데..정말 다니다 보면...와..이 많은 야생화를 모은것도 대단하고!!! 이렇게 가꾸어 놓은것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수생식물부터 양치류,난류 등 다양한 야생화를 한눈에 볼수 있구요. 실내와 실외전시관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거의 이름 모르는 꽃이더군요.아하하핫 신기한 야생화도 많이 봤습니다. 고양이손이라는 야생화는..정말 고양이손이랑 똑같이 생겼어요!!! 그리고 다양한 다육이들도 보고 신기했다지요!!

이날은 비가 오고 날이 추워서 실외를 잘 구경하지 못했는데..해가 쨍한날 다시 한번 가서 이쁜 야생화들을 보고 싶네요 :] 

홈페이지 :  http://www.banglimwon.com/ 
입장료 : 일반 / 청소년 / 어린이 (5,000 / 3,500 /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