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본/즐거운아시아

[책!] 특별한 해외여행 백서 읽고 여행 떠나기!


벌써 작년이네요!! 김치군님의 이벤트에 당첨된지!! 정말 작년이라고 하니까 엄청 오래된거 같은데...얼마 전 인거죠!! 아하하하핫
뜻하지 않게 당첨!이 되어서!!!! 김치군님이 "특별한해외여행백서 개정판"을 득!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소포 온지는 좀 되었는데...개인적인 사정으로;;; 이제야 감사의 말씀을 전하게 되었네요!! 죄송해요!! 흑!

책은 내용이 꼼꼼하면서 자세하고!!! 정말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하게 되어있네요.
대신 읽으시는 분들도 꼼꼼하게 읽어주셔야 해요!! 으헤헤헷!! 어렵다 어렵다..이건 뭐지..말고...뭐 시간 되실때 한 테마씩 읽으시면 더욱 좋을거 같아요 :]
도착하자 마자 조금 훓어보는데......요래 요래 해서 저래저래 여행가면 되겠구나 하면서 여행가고싶다!! 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더이다!!! 

그럼 김치군님에게 무한감사 드리며!!
책 잠깐 사진으로 나마 보실까요! 이히히힛!

김치군님 블로그 놀로가기 http://www.kimchi39.com/ 





[그렇습니다! 전 제주 사는 여자라서!!!!! 제주항공입니다!! 으헤헤헤헷]

 

[박스를 여니까 뽁뽁이에 신문에!! 꼼꼰한 포장 감사드립니다 :]


 

[두둥 !!!! 특별한 해외여행 백서]


 

[이웃 블로거님이자!! 이책의 저자인 김치군님입니다 :].으하하하핫 ]


 

[책의 상세내용 중!! 유용한 정보가 많아요! ]


 

[여행자에게 중요한!! 저렴하게 항공권 구입하기!!!]


 

[여행의 재미는 역시나!! 내가 스케쥴을 짜는것!]